본문 바로가기

아하 리뷰

아기매트 ! 본베베 폴더매트



드디어 ! 아기매트를 깔아버림.....
계속 고민하고 고민한게 아기7개월까지 와버림...
이제는 잡고 일어서길래 혹시나 쿵 할까 걱정되서
신랑이랑 부랴부랴 알아봄 !!
우리부부가 선택한 아기매트는

본베베 폴더매트 !



후기들도 나쁘지않고 무엇보다 처음 도착했을때 냄새가 안난다고해서
결정했음 !
처음깔때 닦겠지만 뭔가 약품냄새같은게 나면 바로 뺄수있는것도 아니니
냄새안난다는 후기에 바로 구매했다.


우선 거실바닥을 청소했다 !
청소기돌리고 물걸레질도 하고 스팀까지 준비끝냈다..
거기까지만해도 진이 다빠짐.....
그래도 애기 낮잠자는 타임에 맞춰서 얼른끝내야지란 맘으로 서둘렀다 !


집이 광활한 대지처럼 넓은것도 아닌데
상자가 엄청크다...
본베베폴더매트 3단인데 이 크기... 2단으로할까 3단으로 할까하다가
청소할때 조금이라도 쉽게하자는 맘에 3단으로 결정

포장도 비닐에 한겹씌우고 박스테이핑이 되어있었다.
포장을 모두 벗기니


이런형태... 하나만 뜯었는데도 거실이 꽉찬거같은데
왠지 사이즈선택을 잘못한거 같았다!! 너무 크게느껴져서...ㅎㅎ


깔고나니 우리가 생각했던 사이즈 그대로 !
좋다좋아 :)
깔끔하게 본베베폴더매트 크림컬러로 선택했더니 뭔가 더 넓어보이는 느낌도 !!


미끄럼방지까지 부착하고나면 안전히 뛰어놀겠지!!


사은품으로 온 본베베수납소파까지 준비해서 !!
셋팅완료 :)
수납박스는 냄새가 조금 나길래 창쪽으로 열어놓아야했다....!


우리아들 기분좋게 앉아있네용 ㅎㅎㅎ



장난감도서관에서 빌린 보행기를 탈때는 한쪽만 접어서 놀게해주기 ㅎㅎ


아기가 간식그릇을 뒤집어버려도 물티슈한장이면 깔끔하게 닦인다 ㅎㅎ


머리카락같은 이물질은 돌돌이로 쓰윽하면 금방 정리되고

청소기를 돌려줘도 본베베폴더매트는 망가지지않는걸 확인!!


두개의 본베베 폴더매트사이에는 어쩔수없이 이물질이 들어갈수밖에 없다.
그래서 PU테이프로 두 이음새를 붙였다 ㅎㅎ
이물감도 거의안느껴지고 아가발이 빠질일도 이물질이빠질일도 없음 !!!

분명 아가매트인데 나랑 신랑이 더 좋아한다...ㅎㅎㅎ
아가재우고 둘이 거실에누워서 티비보거나 굴러도 차갑지도 딱딱하지도 않아서 너무 좋다 !!!  너무 푹신하지않은 텐션감?이 너무좋음 !!
왜 본베베 아기매트 진즉 안깔았을까 싶다 !!

한달뒤 장단점 다시함 봐바야지...ㅎㅎ

우선 아기매트 고를때 참고할점 !
집 사이즈 넉넉하게 체크하기!
>>너무 딱맞게 사이즈를 재게되면 오차가생길수있다
집안분위기랑 맞춰서 색상고르기!
>솔직히 이건자유!
바로 사용가능한지!
>>냄새나 약품처리가 되어있을경우 또 기다려야한다!
주문기간 넉넉히 잡기
>>본베베는 주문할때 작업이들어가기때문에
일주일정도는 넉넉히 잡아야한다!

http://naver.me/GpNnRXu6

본베베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유아용품 전문쇼핑몰 - 항균 폴더매트 국민본범보의자 하이체어 유아의자 유아소변기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