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이야기

가족 나들이 :)


우리부부 기념일이라
주말내내 외출 !!
토요일은 시어머님 찬스로 단둘이 *^^*



가고싶은 곳도
하고싶은 것도 없어서
판교 현대백화점으로 !!
기념일겸 예쁜 옷도 선물받았는데 주문해야해서
택배로 받기로 함!



나 사줄때는 고민안하더니
정작 본인꺼 사려니
많이 고민이 되나봄....



일요일은 우리 세가족
도넛드로잉에서 간단히 아침(?)먹고
핸드폰을 놓고와서
신랑이 열심히 찍어줬당 ㅎㅎㅎ



왠일루 먼저 카메라들고 사진도 찍어주고
사진찍어주는거 찍히는거
다 안좋아하는데
고맙게시리 ㅎㅎㅎ



꽃구경갈까 하다가
주차할곳이 없어 간곳이
이케아 ......ㅎㅎ

이케아는 참.... 뭘 사지하고 들어가서
왕창사게된다.
지금 저렇게 산게 우리집에 들어와 있단거지...ㅎㅎ


신랑이 기념일 사준 옷은
화요일 택배로 도착했다 ㅎㅎ
너모 이뿌.......❤

이걸입고 어딜가야하나싶은데
어디든 가면 되겟지 ㅎㅎㅎ



요즘 살림하는데 재미들려서
앞치마도 사고
신경도 안쓰던 곳을 정리하고
청소하게된다 :)

사람은 역시 움직야야 해